피코크 진한 소갈비탕 무난하게 먹기 괜찮았음

2023. 10. 21. 14:02일상*상품후기

반응형
피코크 진한 소갈비탕

 

 

피코크 제품들은요, 마치 백종원 CEO가 운영하는 식당이 평타이상은 치는듯이 

뭘 사먹어도 그냥 어쨌거나 평균은 하는것 같아요.

새로운걸 시도했다가 후회할것 같아서 머뭇머뭇 거리시는분들이라면 , 이 제품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엄청 뛰어나다 이런건 아니지만 거부감없이 그냥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거든요.

어느정도 무난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간단한 제품이라 ~ 

기대를 많이 하지 않고 먹음 좋지 않을까 합니다.

 

 

저는 유난스럽게도 고기가 없으면 밥을 먹는것 같지 않더라구요 ^^;;

생선이든 육고기든 반드시 있어야만 하는 .. 참..

하지만 또 물에 담구는 고기들도 싫어하지 않아서 ㅋㅋㅋㅋ 

뭐 두루두루 잘 먹는다고 표현하면 될듯해요.

 

 

 

파 가득 넣고 국물맛을 조금 더 시원하게 해 보았는데 대 만족입니다 ! 

이정도로 파가 들어가 있는것은 아니예요 제가 더 넣은겁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