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결혼답례품 벌꿀도 받아보니 좋더라구요

2022. 10. 21. 09:29제주여행/제주특산품

반응형

 

선일양봉원
제주시 용문로 135 1층
07:30 - 17:30
064-711-7597
전화주문 / 온라인 쇼핑몰 주문 / 방문구매 가능 (방문하실경우 전화하시고 가시면 좋아요)

 

이곳은 제주공항에서 5분정도 거리에 있는 ' 선일양봉원 ' 입니다 . 

지금 계신 사모님이 운영하신지만도 ( 같은곳에서 같은 업종으로 ) 반백년 전통을 자랑하는 곳이지요 .

 

 

제주도에서 순수벌꿀 및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 벌화분, 벌꿀집을 사기 좋은곳으로 유명하구요 . 

직접 양봉을 하는 곳이다보니 찐 제품 , 좋은 가격대에 구매가 가능하여 인기가 많습니다 .

수십년 동안 단골손님으로 계시는분들이 아주 많은 곳이기도 해요.

 

 

한 업종으로 이렇게 오랜시간 많은분들에게 사랑을 받을때는 믿음과 신뢰가 바탕에 있기때문이라고 생각하구요 . 

제주 결혼답례품으로 제 지인이 이곳에서 벌꿀을 해서 가까운 지인들과 친척분들께 드렸었고 

저도 받았는데 왠만한 제품들보다 훨씬 실용성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

 

 

선일양봉원에서는 벌꿀관련 제품만 구입이 가능한것은 아닙니다.

제주도에서 많이들 찾으시는 제주말뼈환 (몰꽝환 이라고 해요 ) , 꽃송이버섯 ,

제주벌꿀을 함유시켜 제주옹기에 숙성시킨 오미자차 등이 인기가 매우 높다고 하구요.

 

 

제주 벌꿀 같은경우 소, 중 , 대 사이즈별로 구매가 가능한데요.

△ 윗 사진에 보시면 엄청 큰 하얀색 통이 보이죠. 저렇게 꿀을 가득 담아서 대용량으로 주문하시는분들도 많으신 곳입니다 .

 

 

집이 가깝다보니까 자주 왕래가 가능해서 저는 작은 사이즈로 해서 몇개씩 구매를 해다가 먹기도해요^^

전국 택배배송 가능하고 온라인쇼핑몰에서 주문도 가능하며 전화주문도 가능하구요 .

방문구매도 가능한데 사모님께서 잠시 자리를 비우시는 날도 있기때문에 방문하시기전에 전화하시고 방문시간대를 예약하시면 더욱 편하게 구입이 가능하셔요.

 

 

첫 구매여도 많이 사시는분들께는 서비스도 팍팍 주실만큼 사모님께서 정이 많으세요^^ 

단골손님들에게는 시즌별로 선일농장에서 수확하는 귤도 서비스로 보내주시기도 하구요 . 

항상 생각하는거지만 서비스가 넘 좋으신곳입니다 ㅎㅎ

 

 

저는 연말선물로 친척분들께 드릴 선물을 이곳에서 주문했는데요 .

 

 

이렇게 △ 각각 포장해서 친척집으로 예약발송을 하고 왔답니다 .

꽃송이버섯 같은경우 100% 가루로 되어있고 아무맛도 아무향도 나지 않아서 아이들도 잘 먹는다고 하네요 . 

저도 사다가 차 마실때 한스푼씩 넣어서 마시기도해요 ㅎㅎ

 

 

위아래 사진은 제가 찍은건 아니구요 .

제가 단골손님이다보니 사진 보여주셨는데 달라고 해서 ㅎㅎ 올려봅니다.

△ 선일양봉원에서 채밀 작업 하실때 찍은 사진으로 보이구요.

 

 

이곳은 제주선일 농장입니다 .

 

 

저번에 귤을 서비스로 한박스 주셨는데 그때 사진 찍어서 보내주셨던거예요^^ 

엄청 달콤하고 맛있어서 겨울 내도록 맛있게 먹었었네요 .

 

 

 

영상에 나온곳은 벚꽃이 화려하게 폈던 올해 봄의 삼성혈입니다.

제주공항근처에는 선일양봉원 외에도 가볼만한곳들이 무척 많아요.

용두암, 용연구름다리 , 무지개해안도로, 도두봉, 이호테우해변 , 내도 알작지 , 한라수목원 , 수목원길 야시장,

제주동문재래시장 야시장 등등 ^^ 

여행하시면서 공항근처도 많이 돌아보시고 선일양봉원에도 방문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