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연동에 있는 우정곱창에서 먹고왔어요

2022. 10. 19. 12:43일상*상품후기

반응형

제주시 연동에 있는 ' 우정곱창 연동점 ' 에서 곱창 먹고왔어요.

 

우정곱창 연동점
매주 월요일 정기휴일
17: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064.712.1118
제주시 연화중길 15

 

 

제가 방문했을때는 영업시간이 오후 4시30분부터 라고 되어있기는 한데요 (다녀온지 오래되지 않음 ) 

네이버에서는 오후 5시부터 영업한다고 적혀있으니

방문전에 문의전화 해보시면 편하실듯 합니다 . 

 

 

곱창은 진짜 질기거나 비린내가 나면 다신 안먹고 싶은 음식중 하나거든요.

그래서 아주아주 맛이 좋은곳을 찾아가는게 관건이예요.

 

 

그리고 제가 여기저기 다녀보니까 ,, 매일 곱창맛이 같지는 않았어요.

아무래도 곱창을 납품받기 때문에 아주 싱싱한 날이 있고 조금은 그때만큼이 아닌데 싶은 아쉬운날도 있기 마련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한번 맛이 없다고 해서 바로 손절 보다는 

사장님께 문의드리고 너무 질기거나 비린내가 난다고 이야기 드려보시면 좋으실꺼예요 .

 


 

이곳을 제가 원래 알았던것은 아니구요 . 

어쩌다가 이 근처에서 저녁을 먹게되었는데 갑자기 곱창집이 눈에 들어와서 들어간거였어요 ㅋ 

저희 외에도 손님들이 꽤 많았던 곳입니다.

 

 

곱창 모듬 2인용으로 45,000원이였구요 . 

 

 

사장님께서 열심히 구워주셨어요 ㅎㅎ

곱창이 잘못 구웠을경우에는 너무 질겨지거든요 ~

질긴거는 싫다고 이야기드리면 덜 질기게 구워주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여기 셀프로 숙주같은거 더 가져다 먹을수도있구요 ~ 

염통이 저는 이곳에서 가장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기름장에 톡 찍어서 냠냠 ^^

 


 

 

아주 너무 맛있었다 그런건 아니지만 ~ 

다음에 한번 더 다녀와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는곳이라 생각나서 리뷰남겨봐요 .

 

 

사진 보고있으니까 급 곱창이 먹고싶기도 하네요..ㅋㅋㅋ 

야채 가득 구워서 같이 말이예요 .

 

 

다음에 또 다른 곱창집 가게되면 후기 남기러올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