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치킨 터미널점 제주 멕시콤보

2022. 3. 5. 17:26일상*상품후기

반응형

 

어떤 헬스 유튜버가 그러길 뱃살이 잡히면 치팅데이 하지 말라고 했지만 !!!! ㅋㅋ 어떻게 그러고 삽니까 ㅜㅋ

이번 여름은 배꼽티가 유행일듯 하여 저도 다이어트에 동참하고 있는데요 .

뭐 뱃살.. 조금 잡히긴 하지만 ㅋㅋ 그래도 먹고 싶은건 먹으면서 건강하게 운동하는게 최고기에 ^^ ㅋㅋ

치킨 중에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멕시카나치킨 터미널점에서 멕시콤보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바삭바삭하니 소스에 찍어먹음 더 맛있네요 !

요즘엔 운동삼아 슈퍼도 걸어다니고 뭐 살거 있음 왠만하면 .. 왕복 2시간 까지는 걸어서 다니는데 ~

치킨은 걸어다녀오니 다 눅눅해져서 안되겠더라구요^^;

이왕이면 맛있게 먹자 하고 차로 가거나 배달 주문합니다 ㅎㅎㅎ

아무튼 맛있게 먹었어요. 이제 운동하러 가야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