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제주점 금주의 추천상품 반값 할인 레드 킹크랩 쪄줍니다

2023. 11. 14. 18:20일상*상품후기

반응형
롯데마트 제주점에서 구입한 레드 킹크랩

 

 

금주의 추천상품에 킹크랩이 있더라구요.

행사 소식을 듣고 방문했고 장보면서 킹크랩을 구입해 왔답니다.

 

 

 

100g에 비회원가로 11,980원이구요.

KB국민카드 등으로 구입하는 경우 5,990원에 구입할 수 있었어요.

 

 

우리가 구입한것은 2.5kg 이였구요.

가격이 30만원이 조금 넘었는데 할인가로 해서 15만원대에 구입을 했습니다.

 

 

 

 

이렇게 한번씩 행사할때 좋은 가격대로 구입해 올 수 있어 좋아요.

 

 

 

좀 오래되었지만 한참 행사할때 랍스타도 여러개 구입해서 쪄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고민없이 구입을 해 보았답니다.

아무래도 이 가격대로 구입한거면 식당가서 먹고 오는거의 진짜 반값이라고 할수있죠

물론 ~ 식당가면 사이드도 많이 나오고 고생스럽지도 않긴하지만요 ㅋ

 


 

 

구입할때는 2.5kg 이였으나 ~

찌고 나서 다시 재보니까 1.6kg이 나와서 조금 당황하긴 했어요 ~ 

찌고 난뒤의 그람차이가 상당하더라구요 ㅜㅋ 

원래 그런거겠져?

 

 

 

크기 무척 컸었는데 막상 찌고 나니 확 쫄아든 느낌 ~~ 

양도 생각했던것보다 적다고 느껴졌어요.

한라삼에 1개를 그냥 다 먹으면 흡족할것 같았어요 ㅎㅎ

 

 

 

그래도 맛은 훌륭했습니다.

괜히 레드 킹크랩이 아니더라구요.

 

 

 

지금 보고 있어도 군침이 꼴깍 도네요.

 

 

 

아참, 킹크랩을 고르면 가격표를 붙여주는데요.

위에는 비회원가로 적히고 아래는 회원가로 반값 할인된것이 찍혀요.

그걸 가지고 카운터에가서 계산하고 영수증을 가지고 가서 보여주면~

그때 쪄줍니다.

 

 

완료시간을 말해주시기에 그 시간에 맞춰서 장보다가 찾아가면되구요.

박스에 포장해주시는데 집에와서 바로 먹었는데 온기가 충분히 남아있어서 맛있었어요.

 

 

 

생각했던곳보다는 살이 좀 많이 없다는 느낌 ㅎㅎ

이왕 할인하는거 1인 1개 먹는다 생각하고 구입하시면 되게 푸짐하게 맛있게 드실 수 있을듯합니다.

 

 

 

밥 비벼먹는것도 넘넘 맛있었구요 !

 

다음에 또 행사하게되면 사와야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