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동쪽 카페 드르쿰다 in 성산 회전목마 보러 저도 다녀왔어요

2023. 5. 9. 11:34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오전 9시부터 오후7시45분까지 운영하는 ' 드르쿰다 in 성산 ' 카페는 약간 관광지 같은 느낌이예요 . 

제주도 동쪽 끝쪽에서 살짝 아래에 위치하고 있어요 .

 

 

드르쿰다 목장카페랑은 다른곳이랍니다 .

제주에는 드르쿰다가 두곳 있는데 목장카페는 카트 및 승마체험을 위주로해서 아이들이랑 많이 가시구요 .

 

 

드르쿰다 in 성산 카페는 포토존이 가득한 카페로 어른들끼리도 많이들 가시는 곳이예요 .

야간에 개장할때 가면 회전목마 불빛이 상당히 예뻐서 분위기도 더 좋더라구요 .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음식도 판매하는데 푸드 주문은 오후6시20분에 마감되니 체크해두시구요 .

생각보다 넓게 잘 만들어둔 곳이라 산책도 하고 커피도 마시고 

브런치를 즐긴다거나 그래도 좋은곳이예요 .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주차장도 넓어서 접근성도 우수했구요 . 예약도 되고 여기 포장도 됩니다.

그런데 포장하기엔 아까운곳이라 여기서 드시고 가시는것을 저는 추천드리고 싶어요.

 

※ 반려동물 동반하시는 경우 에티켓 등 0507-1303-2197로 연락해서 문의해보세요 .

 


 

 

자리들도 상당히 많더라구요 .

제가 이곳을 두번 다녀왔었는데 두번 모두 한가했어요 . 

북적북적 거리는 목장카페와는 다른 분위기 ~ 오히려 쉬다 오기엔 여기가 더욱 좋았답니다 .

 

 

실내보다는 날씨가 좋은날에 방문하셔서 실외에 자리잡으시는것도 좋으실것 같아요 .

곧 많이 더워지면 실외보다는 실내를 선택하기 때문에 

5월까지는 즐길 수 있을때 야외에서 즐겨봐야죠 ^^

 

 

 

제주도 동쪽카페라고 쓰긴 했는데 약간 관광지 느낌이 없지않아 있지요 . 

개인적으론 정원을 좀 꾸며서 시즌별로 꽃들도 화려하게 피우고 그러면 

더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지 않을까 싶었어요 .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가 많은 이곳 - 

사진찍을 수 있는 곳들이 많아서 좋았답니다.

아참, 그리고 1인 1음료 필수라고 합니다 . 

 

 

 

제주투어패스를 이용하여 방문할 수 있는 카페이기도 합니다 .

기본적으로 아메리카노 혹은 복숭아티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구요 . 

그외에는 추가금액이 있습니다 .

 

 

저는 아메리카노로 선택했는데 말  얼굴이 그려져있는 컵 홀더가 되게 인상깊더라구요 ㅎㅎ

귀엽지 않나요 ㅎㅎ

 

 

제가 방문했을때 이곳 회전목마 이용할 수 없었는데요 . 

네이버에 적힌 글을 읽어보니 현재 회전목마 운행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

 


 

 

회전목마는 △ 이렇게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운영은 하고 있지 않지만 예쁜 조명들이 낮임에도 불구하고 켜져있어서 사진 남기기는 좋았구요.

그옆쪽으로 해서 아이들 간단하게 탈 수 있는것들은 이용 가능했습니다 .

 

 

성처럼 꾸며진 공간들도 예쁘더라구요 .

옷을 좀 샤랄라 하게 입고 가면 더 예쁜 사진이 나올것 같았어요 .

아래에서 위로 쭉 찍으면 라푼젤 성 같은 느낌 낼 수도 있을듯요.

 

 

분위기가 참 괜찮은 제주도 동쪽 카페 드르쿰다 in 성산 

테마파크라고 네이버에서 뜨기는 하는데 대부분 카페라고 소개하시긴 합니다.

카페로 따지면 상당히 규모가 크고요 . 테마파크라고 하기엔 협소하죠 ^^;

 

 

저는 한번쯤은 다녀와볼만한 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아이들이랑도 어른들끼리여도 괜찮을듯요^^

 

 

아참 음료 계산할때 팔찌 주시더라구요. 이게 입장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