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수원식 우거지갈비탕. 맛, 가성비 어땠을까

2024. 5. 4. 09:41일상*상품후기

반응형

 

 

오뚜기 수원식 우거지갈비탕 사봤어요. 맛있게 보이길래 ㅎ

위에 영상도 올려놨으니 한번 살펴보세요.

얼마나 가성비 좋은지 평가해보시길요 ^^

 

 

 

 

오뚜기 수원식 우거지갈비탕 양은 500g으로 2인분이라고 적혀있어요

그런데 2인분이라고 하기에는 양이 좀 모자랄듯 싶구요. 혼자 먹기 좋은 양처럼 느껴졌어요

사람마다 먹는 양이 좀 다르긴 하지만 500g 정도는 혼자 먹기 좋은 양이라 생각되구요.

우거지 등이 많이 들어가있어요

 

조리는 냄비에 넣어서 끓여도 되구요.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요리해도 되니 넘 편해요.

 

 

 

 

 

165kcal 라고 적혀 있네요.

실온보관이라고 적혀 있어서 보관하는건 넘 편해요.

 

냄비 조리시 4분30초~5분30초

전자레인지 이용시 5분30초. 700w 기준

전자레인지 이용할시에는 반드시 전자레인지 용기에 넣어서 해야되요 ^^

 

시간은 비슷하네요. 냄비조리 혹은 전자레인지 조리 시

 

 

 

 

사골 된장 국물에 푸짐한 우거지와 갈비살이 들어 있어요

 

 

 

2인분으로 나온거라서 확실히 1인분으로 먹기에는 딱 좋은듯해요 ^^

 

 

 

 

 

 

 

 

 

 

 

 

 

 

 

당연히 갈비도 들어있구요.

아주 많이 들어가 있으면 좋겠지만 시제품의 경우에는 가성비를 봐야 맞는듯해요.

이정도 가격에 사서 먹으면 괜찮은지 요런 느낌으로 ^^

 

맛 괜찮았어요

항상 느끼는거지만 2인분이라는건 좀 무리인듯 싶은거 같고.

1인분으로 먹기에 딱 좋았어요 ^^

 

요즘 1인 가구들도 많고

바쁜 현대시대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이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어지긴했네요.

 

종류가 많아서 안먹어본것들도 너무나 많고 ^^

 

좀 푸짐하게 먹는걸 좋아해서 국물양도 많고 고기도 많고 하면 더 좋겠지요 ㅎ

암튼 간단하게 해장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지요? ^^ 가성비 등 맛 평가가 궁금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