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자매국수 본점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입니다
제주 자매국수 본점
제주 자매국수 본점은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무일 입니다.
월요일부터 수요일을 제외한 일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영업하고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2시20분 부터 오후4시까지구요.
라스트오더는 오후5시45분입니다 .
저녁시간대가 생각보다 짧네요.
자매국수의 메뉴는 고기국수, 비빔국수, 돔베고기 소/대 그리고 물만두 소/대 입니다.
고기국수와 비빔국수는 9천원이며 돔베고니는 17,000원 , 32,000원이고 물만두는 8,000원 / 14,000원입니다.
웨이팅을 피하는 방법은 애매한 시간대에 방문하는것입니다. 점심시간대에 딱 가시면 ^^; 대기 할 수 밖에 없구요 .
들어가는 입구에 기계가 하나 있는데 거기에 입력을 하면 바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
물론 앞에 대기가 있다면 대기순서대로요^^;
원산지는 돼지고기는 제주산 오겹살이라고 하고 콩국수는 제주산 파란콩 , 배추김치인경우 배추와 고춧가루가 국내산이라고 합니다 .
정수기와 이유식렌지가 준비되어있는 코너도 있는데 셀프입니다.
기본세팅은 김치와 장아찌, 쌈 채소들 정도가 나오는편이고 맛들은 다 깔끔하구요 .
면이랑 국물이랑 잘 어울리는 채소들입니다 .
면이 좀 독특하게 생겼지요 . 일반 면보다는 진한편이구요 .
약간 두께감도 없지않아 있습니다 . 고기국수를 주문하는 경우 색깔이 좀 탁하게 느껴질수도있는데 그렇다고 비리거나 무겁지 않은느낌 ^^ 맛깔스럽습니다.
비빔국수는 약간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맛이 약간 쫄면느낌 ^^ 물론 비빔국수 자체가 쫄면이랑 비슷하기는 하지만 ~
국수보다는 쫄면먹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맛이 없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고기 특유의 향이나 맛을 (수육에서 나는) 싫어하시는분들이라면 차라리 비빔국수가 좋으실수도있어요 .
맛 자체만 본다면 저는 고기국수가 더 맛있는것 같지만요^^
참고로 제주 자매국수 본점을 이용하시는분들은 1층 카페 아메리카노 5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
영수증 없어도 가서 국수 먹고왔다고 말씀하시면 할인해주시나보더라구요 .
아참 2022년 하반기에는 이전을 하신다고 합니다. 어디로 가시는지는 모르겠는데요 .
방문하시는분들은 참고하셔야겠습니다.
지금 보시는 이곳은 자매국수에서 살짝만 아래로 내려오면 있는 탑동광장 입니다 .
여러 호텔들이 바다를 보며 세워져있고 넓은 공원에서는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하고 인라인이나 자전거를 타기도 해요 .
옆면으로는 부두가 이어지는데 횟집거리가 있기도 하구요.
맞은편에는 흑돼지거리가 있기도 합니다 .
밤이 되면 이런분위기~ ^^
이곳에는 호텔 , 식당 , 쇼핑거리가 몰려있고 조금만 걸어가면 동문재래시장도 있기에 관광객분들이 많이 모이는 곳이기도 하고 , 제주도민분들이 산책하러 많이들 나오시는 곳이기도 해요 .
오늘은 제주 자매국수 본점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
생각보다 대기가 그리 많지 않습니다. 평일 애매한 시간대에 방문하시면 대기없이도 식사 가능하다는 정보 남겨드리면서 내일 또 만나러 오겠습니다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