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국밥 전문 진영식당에서 모듬을 시켜먹으며...푸짐한 양과 깔끔한 맛을 자랑하지요...^^

2010. 9. 14. 12:00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친구와의 약속이 있어서 잠시 낮잠을 청하고 나오려 했건만...결국 잠은 오지않아...누워있다 그냥 나왔지요. ^^;;

 

여기는 용담에 위치한 진영식당입니다.

 

주변에서 맛있다고 소문이 났기에 항상 분비는 곳입니다.

점심식사시간에도 줄을 서서 먹고...

 

저는 이번이 두번째 방문입니다.

 

오늘은 오후 6시 전에 왔기에 자리가 있었습니다. 좌석이 많지 않기에 늦게 오면 기다려야 하니 다행이네요.

반찬도 깔끔하고 술안주에 괜찮은 듯 싶습니다.

 

한 달 전쯤에 왔었는데 그때보단 가격이 살짝 올랐네요.

그래도 푸짐한 양과 함께 가격은 무척 저렴합니다.

 

푸짐한 양에 놀라고 맛도 있어서 군침이...^^





모듬을 시키면 국물은 당근 무료...ㅎㅎ

얕보지 마세요...속에 내용물도 괜찮아요...^^



안주 혹은 식사를 하며 술을 마시기에 너무 좋네요.

가끔 모듬 혹은 순대국밥에 소주한잔 하고 싶은데 와이프는 싫어하네요...

혼자 와야겠는걸요...ㅋㅋ

반응형